해외여행

간사이 2공항에서 리무진으로 유니버셜 가기-제주항공, 손수헌 한식, 비짓재팬 QR

by 스마마마일 콤 2023. 6. 12.

하늘길이 다시 열리고 오랜만에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오사카 유니버셜과 도쿄 디즈니랜드를 모두 방문할 수 있었어요!

4박 5일 일정 중에 1일차 시작해볼까요~!

연착이 잦기로 유명한 주황주황한 제주항공, 다행이 이번 여행에서는 제시간 딱 잘 맞았습니다!

인천 제 1공항에서 출발해서 간사이 제 2공항에 도착하는 제주항공 비행시간에 맞추기 위해서 아침 일찍 공항 리무진을 타고 출발했어요.

많은 여행객들이 있어서 공항 출국심사도 오래걸린다는 평을 봐서 서둘렸는데 다행히도, 빠르게 출국심사까지 완료했습니다.

이른 아침시간에는 출국심사를 할 수 있는 입구가 전부 운영되지 않아서, 대기를 조금 해야 했습니다. 오전 6시경에 출국장 대기시간은 아래 사진처럼, 4번 게이트 15분 & 3번 게이트 30분이였어요.

제 1 인천공항 4번 출국장 게이트

제주항공 체크인 위치에서 4번 게이트가 가까워서 4번으로 갔는데 상대적으로 원활했습니다. 대기시간 참고하셔서 좀 더 원활한 게이트로 이동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전광판을 시범적으로 운영중이라고 안내에 나와 있었는데, 대기시간이 얼마나 소요될지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출국심사까지 마치고 나왔더니 6:25분! 정말 빠른 대한민국입니다!!(정확하게 15분 소요!!!)

제주항공은 기내식을 따로 주문하지 않는다면, 기내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공항에서 아침을 든든히 먹고 출발하려고 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운영하는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30번 게이트 부근 아워홈 푸드코트 중에 한식 집으로 가봤어요~

손수헌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여객터미널 서편 손수헌)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운영시간 06:00~22:00

활전복 해물 순두부찌개 13,000원

수삼 나주 곰탕 13,000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푸드 코트로 올라가면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앞에는 파리바게트도 있습니다.

그리울 수도 있는 한식을 해외 여행 가기 전에 든든한 식사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탕 요리라서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어요~ 혹시 비행기 시간이 촉박하시다면 계산시에 꼭 소요시간 문의해보시고 결정하세요!

두개 메뉴 중에는 활전복도 들어 있는 매콤한 해물 순두부 추천 드립니다~

비행기 기다리면서 여유롭게 커피도 한잔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사카로 출발!

주황주황 제주항공 힘내줘요

괌을 강타했던 태풍 마와르의 영향 때문인지 바람이 세게 불어서 휘청거리는? 기분이 들었지만 안전하게 간사이 제 2공항 도착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제 2 터미널

Kansai Airport Terminal 2 (Domestic) · Terminal 2, 11-1 Senshukukonaka, Tajiri, Sennan District, Osaka 549-0011 일본

★★★★☆ · 공항

www.google.com

간사이 국제공항 제 2 터미널은 제주항공과 피치항공을 이용하신다면 도착하게 되는 터미널입니다.

상대적으로 도착하는 비행기편이 많지 않아서? 비짓재팬을 이용했더니 정말 빠르게 입국심사까지 완료했어요!

비짓재팬 사이트를 이용해서 미리 입국심사 내용을 입력해두면 QR 코드가 발행됩니다. 입국심사용(노란색 QR)/세관신고용(파랑색 QR) 2가지 미리 준비해가시면 신속 그 잡채!!!!

비짓재팬 사이트 입니다. 한국어로 잘 번역되어 있습니다~ 빠른 입국을 위해서 꼭 미리 작성하시고 준비해가셔요!

Visit Japan Web | Digital Agency

vjw-lp.digital.go.jp

비짓재팬 홈페이지 캡쳐

여권, 비행기표, 숙소 예약 준비가 되었다면? 비짓재팬 등록 시작!

회원가입 > 로그인 > 지금 바로 등록하기 > 이용자 등록(본인 정보/동반가족 정보)

*여권 사진 촬영 및 입력해야 해서 스마트폰으로 등록하는 것을 추천 / 한국내 주소 입력할 때 영문 주소 필요함*

이용자 등록(본인 정보/동반가족 정보) 완료 후 > 입국/귀국 예정 등록 작성 완료

*일본내 주소 입력할 때 영문 주소 필요함-예약한 숙소 중에 한군데 입력해주세요*

입국/귀국 예정 등록 작성 완료 후 > 모든 입국/귀국 일정 중에 해당하는 여행 선택

입국심사용(노란색 QR) / 세관신고용(파랑색 QR)

빠르게 입국심사 완료 후 짐을 찾고 숙소가 있는 유니버셜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터미널이 매우 작아요~ 우선 나오셔서 당황하지 마시고 쭉쭉 걸어갑니다.(길을 건너셔야 합니다.) 유니버셜까지 바로 가는 리무진 버스는 터미널 나와서 주차장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나와요. 간사이 제 2 터미널 바로 앞에는 간사이 제 1 터미널로 가는 셔틀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내로 나가는 리무진은 바로 앞에 서진 않기 때문에 꼭 잘 확인하셔야 해요!

간사이 국제공항 제 2 터미널 도착! 흐림
7-C 유니버셜행 리무진 버스

난코・덴포잔(가이유칸)・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시간표・운임 | [공식] 간사이 국제공항의

간사이 국제공항(KIX)과 간사이 주요 도시(오사카・교토・와카야마・나라・고베・히메지・다카마쓰・도쿠시마・오카야마)를 잇는 공항 리무진 버스를 운행하고 있는 간사이 공항 교통 주식회

www.kate.co.jp

리무진 버스는 미리 예매하고 가는 것도 있었는데, 시간을 장담할 수 없으니 도착한 뒤에 바로 구매하는 것으로 추천드립니다. 버스 타는 곳 바로 옆에 자동 발매기가 있습니다. 현금/카드 모두 가능했어요! (사람이 있는 매표소는 공항 터미널 외부/승강장 근처에 없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리무진 버스 배차 간격이 넓기 때문에, 리피트를 이용해서 시내로 나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도착시간이 점심시간 전이였고 숙소가 유니버셜 근처이면서 제 2 터미널에서 출발해야해서 리무진을 선택했습니다.

*간사이 제 2터미널에서 유니버셜까지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고, 성인 기준 인당 1,600엔 입니다.(한화 약 15,000원)

리무진 홈페이지 캡쳐

표 구매후 버스 승강장에서 기다리면, 짐에 택을 달아주시고 교환권을 주십니다.

리무진 타고 유니버셜로 쓩쓩!

간사이 제 2 터미널에 도착하는 비행기는 제주항공과 피치항공. 그래서인지 리무진을 이용하는 인원이 적어서 편하게 좌석을 선점할 수 있었습니다. 제 1 터미널에서는 귀여운 아기 손님들과 가족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도 제주항공 이용해서 오사카로 놀러갈 것인가?의 결론은 유니버셜을 간다면 오케이!입니다. 하지만 유니버셜 외에 시내에서 관광을 하고자 한다면 비추... 리무진을 이용하지 않고 터미널 간에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한다면, 시간이 더 많이 걸리고 많은 짐에 너무 고단할 것 같아요.. 또로록...

간사이 제 1 터미널- 유니버셜행 리무진 승강장
리무진을 타고 가면서 많은 공장들을 거칩니다.
바다와 강이 만나는 다리도 지나고요
고래상어가 있는 가이유칸 수족관이랑 너무 크고 높아서 무서웠던 데포잔 대관람차도 보입니다.
드뎌 유니버셜 입성!!!! 신이가 난 소년도 있는 그곳은 바로바로 유니버셜!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은 두군두군합니당.
지구본도 보이고 확실히 유니버셜 맞네요!!!

유니버셜 근처 호텔 더 파크 프론트 호텔, 고래상어가 있는 가이유칸 수족관, 스테이크 덮밥 맛집 후기 가지고 1일차 포스팅 다시 돌아올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