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공연

짱구 페스티벌 짱구야 놀자 in 용산 테마파크 feat.짱구커피,짱구마카롱

by 스마마마일 콤 2019. 5. 10.

짱구 덕후들 모여라 로 

 

 

짱구를 사랑하는 어린이와 어른이를 위한 전시가 있어서 3차 얼리버드로 구매하고 지난 5/6 다녀왔습니다!

 

기간 : 2019.05.04~2019.09.01

*휴관일 : 06.03 MON, 07.15 MON
시간 : 10:30am ~ 8:00pm(7pm입장마감)
연령 : 전체관람가
장소 : 대원뮤지엄(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성인 1명 : 13,000원 -->얼리버드 3차 (8,450x2) = 성인 2명 : 16,900 원으로 저렴하게 보고 왔어요♡

(청소년/어린이 1명 : 10,000원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용~~^^)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06893

 

위치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관 테마파크 6층 팝콘D스퀘어.

 

 

용산역 아이파크몰은 복잡하죠;;(자주 길을 잃어요...)

팝콘D 스퀘어는 3층 영풍문고가 있는 리빙파크 6층로 올라가면 있어요~~

 

어린이날 대체휴일로 사람들이 많을 것을 예상했지만 정말 많았어요.

어린이 보다는 어른이들이 많았어요ㅎㅎ

오후 5시쯤 도착해서 30분 웨이팅 후 입장했습니다.

(카카오 톡에 전화번호 입력하면 웨이팅 시간과 입장시간 알려줘요~)

관람객들이 쾌적하게 사진을 찍고 충분히 즐길?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관람 인원을 조절하는 것 같았어요!

덕분에 사진도 편하게 찍고 다양한 체험도 여유롭게 해볼 수 있었네요!

 

 

정원이 있는 짱구집으로 시작해서

와르르 멘션,

짱구와 친구들+두목님이 있는 유치원,

짱구 가족의 얼굴 조각들이 있는 동굴을 지나고

액션가면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과

게임해서 뽑기를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나와요~

생각보다 게임이 쉽지 않고 4개의 게임을 성공해야 뽑기를 뽑을 기회를 주기 때문에

겨우겨우 뽑기를 할 기회를 얻었네요!

뽑기는 1번만 가능합니다ㅠㅠ

뽑기 기계는 3종류가 있어요.

짱구 인형/ 초코비 과자/ 초코픽 과자

초코픽 과자->초코비 과자->짱구 인형 순으로 잘 뽑힌다네요ㅎㅎㅎ

저는 호기롭게 짱구 인형 뽑기로 도전해서 짱구 인형 뽑기를 성공했어요!!

선물가게에 뽑기로 뽑은 인형이 14,000원!

완전 득템한 행복한 하루였네요 :)♥

 

봉미선의 매운 손맛을 느낄 수 있게끔 장난감으로 어질러둔 계단이라던지.

 

 

화장실 때문에 유치원 버스를 매번 놓치는 우리 짱구.

 

 

짱구, 짱아, 흰둥이 셋이서 목욕하는 욕실엔 수증기도 나와요!

 

 

와르르맨션에서 놀던 짱구와 이불 나눠쓰기.

 

 

유치원 버스타고 혼자 신난.. 어른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

 

 

유치원 칠판에 그림이 열일하는 해바라기 반이네요.

여기서 색칠 놀이를 할 수 있어요!

 

 

흰둥이 외 짱구네 가족들이 조각되어있는 동굴?!

 

 

쉬워보이지만 결코 쉽지않는 6개의 게임중 4개를 성공해야 뽑기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이렇게 그림 그려보는 체험도 있으니 꼭 해보세요!!

 

흰둥이와 짱구를 마지막으로 전시는 끝나요ㅠㅠ

굉장히 짧죠...

 

 

퇴장문 바로 앞에 짱구네 가족 명언 뽑는 곳이 있으니 놓치지 마셔요!

 

 

 

 

그리고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짱구커피와 짱구마카롱을 먹었는데요.

먹을 수 있는 식용색소로 짱구를 그려주는 커피가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짱구만쥬는 이미 쏠드아웃...ㅠㅠㅠ

(짱구커피를 30분 기다린 건 안비밀;;;)

 

 

 

 

 

☆입장 티켓 받으실 때 손목에 두르는 이용권 끝에 카페/선물가게 5% 할인권 있으니 꼭꼭 사용하세요

 

 

 

 

'전시 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리포터 인 콘서트 세종문화회관 2층 C열 후기  (13) 2024.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