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

성수동 뇨끼 & 파스타 맛집, 브리비트 BriBeet

by 스마마마일 콤 2023. 5. 31.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하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성수동에 정말 맛있는 집들이 많은데 또 한군데가 늘었어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NO 광고 내돈내산ㅋㅋㅋ
 
현재까지 2번 방문했고, 단골이 되고 싶은 식당입니다.
 
위치는 2호선 뚝섬역 근처예요~
https://naver.me/5oitXkB7

 

브리비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7 · 블로그리뷰 381

m.place.naver.com

 
웨이팅이 있기도 해서 오픈런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평일 11:30~21:10
15:10~16:30 브레이크 타임
14:30, 20:30 라스트 오더
 
주말 11:30~21:10
20:30 라스트 오더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하네요.
저는 수요일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이전 방문때는 예약없이 오게되면, 웨이팅이 있었는데 오늘은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주문하는 방법!
주문서를 정독하신 뒤,
종을 울려주세요!
조금 생소해서 부끄럽지만, 꼭 맛봐야하는 맛집이라 해봅니다.
일행분이 계시다면 그 기회?를 양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바로 봉골레 파스타 입니다!!
Vongole Pasta 16,000원
 


조개에서 모래도 씹히지 않고, 비린 맛도 없고, 올리브 오일과 마늘 그리고 조개 육수의 조화가 좋습니다. 짭잘하니, 면의 식감도 아주 좋아요~ 아주 알맞게 익혀진 면입니다. 조개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만족할 맛이예요!

피클이랑도 잘 어울려요ㅎㅎㅎ 피클은 요청하면 주십니다!

함께하면 좋은 조합인 넘 맛있는 뇨끼도 추천해요!
Shrimp Porcini Gnocchi 18,000원


크림소스가 꾸덕꾸덕하고 요끼는 쫀득쫀득, 새우살은 탱탱해요! 버섯도 향긋하고 한꺼번에 먹으면 더 환상적인 맛이예요!!


물은 셀프이고, 화장실도 매우 깨끗합니다.
단체 손님이 없다면 음식 서빙도 매우 빨라요!


인테리어가 아주 예뻐서 인스타 맛집?이라고 하던데,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 덕분에 플러스 점수를 더 주고 싶지만, 이미 맛있어서 좀 억울하네요?!


조명도 물티슈도 액자도, 하나하나 신경쓴 정성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데이트 장소, 점심 회식 장소,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의 식사 등등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이예요!
지금같은 퀄리티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상 노우 광고, 내돈내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의 성수 브리비트였습니다.

금방 돌아올께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