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

홍콩 귀여운 딤섬 맛집, 얌차 센트럴점 (Yum Cha)

by 스마마마일 콤 2019. 5. 15.

홍콩하면 딤섬, 딤섬하면 얌차?

한국에 체인점이 생기길 간절히 기다리는 귀여운 딤섬 맛집 얌차 소개해드려요☆

 

 

 

얌차

Yum Cha

 

영업시간

월요일- 11:30AM~3:00PM

화요일- 6:00PM~11:00PM

수요일~일요일- 11:30AM~3:00PM, 6:00PM~11:00PM

(브레이크 시간 있어요!!)

 

위치

Nan Fung Tower 2층,

Nan Fung Place,

173 Des Voeux Rd Central,

Central, 홍콩


 

얌차 센트럴지점에 방문했어요! (침사추이점도 있습니다^^)

셩완역에서 걸어서 3~5분이면 도착합니다!!

(홍콩역과 셩완역 사이인데 셩완역에서 가시면 더 가까워요!)

 

에스컬레이터를 타시구 2층으로 가시면 

짠~

얌차 트럭이 반겨줍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것도 모르고 무작정 갔는데

다행히 식사할 수 있었어요!

꼭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트럭을 지나서 입구로 가시면 얌차의 트레이드 마크 딤섬 모양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인형탈을 쓰고 SNS 사진 올리는 이벤트도 있었지만....

구경만하고 딤섬 먹으러 가요!ㅎㅎㅎ

 

직원들이 다니는 통로인데 크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좌석 배치는 넓고 통유리창으로 홍콩 거리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지...직원분들을 부르는 것이 너무 힘들었네요.

홍콩에도 테이블마다 차임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불러도 대답 없는 그대들이여....

 

안내받아서 앉게된 자리에는 앞접시가 플레이팅 되어 있는데,

잉어 한마리가 유유히 수영 중이였어요!

너무 이뻐서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이였는데 판매하는 제품인지는 미처 물어보지 못했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꼭 문의를.....

 

 

얌차만의 독창적인 메뉴인 귀여운 딤섬만 메뉴판 사진으로나마 담아왔어요.

 

귀여운 딤섬들을 모두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대표적인 노란 카스타드와 BBQ 돼지 딤섬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BBQ 돼지 번은 너무너무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어요!

반전은 바베큐 고기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다는 거예요.ㅎㅎ

 

드뎌 기대하던 토하는? 노란 커스터드 딤섬을 영접했어요!

커스터드를 뿜어내게 하려면 젓가락으로 찔러서 구멍을 내신 뒤에 꼭 눌러?주셔야해요~

숟가락으로 꾸욱 눌러주면 꾸에엑~ㅎㅎㅎ

 

매운 양념 만두도 주문했는데, 10점 만점 양념!!

(메뉴 이름도 가격도 모르는 건 함정...;;;;;)

 

기름에 볶으면 다 맛있는 거 아시죠?ㅎㅎ

야채볶음도 먹었어요~

철따라 채소의 종류가 달라진다고 하네요!

 

잘못시킨 메뉴였는데 너무 맛있었던 누들!!

(이 메뉴 역시 이름도 가격도 모르는 건 안비밀.....ㅠ 나중에 가면 사진 보여주고 주문하려구요.....ㅠ)

 

마무으~리는 시원한 맥주죠!

 

얌차 평이 각양각색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재방문의사 200%!!

 

 

얌차 센트럴점 바로 옆에는 '프랑프랑 Francfranc' 매장도 있으니 꼭 함께 구경해보세요^^

(예쁜 인테리어 소품이 많은 일본 브랜드예요!)

 

 

NO 광고, 오직 저의 입맛따라 적어본 솔직한 맛집 리뷰입니다.

정말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은 맛집을 찾을 때까지 

맛집 탐방하고 포스팅 할께요~

곧 다시 만나요

2018/02/27 - [맛집] - 용산 맛집-횟집 광동수산 & 일본 규카츠 이자와 &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2018/02/27 - [맛집] - 부산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중동 카페: 프롬티 FROM TEA & 송정 카페: 돌라 dolar

2019/05/10 - [맛집] - 삼성역 회식/데이트 장소 추천, 청담이상 삼성2호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맛집

2019/05/10 - [맛집] - 문래 곱창/카페, 곱창집 곱 & 호텔 707 카페

2019/05/15 - [맛집] - 홍콩 귀여운 딤섬 맛집, 얌차 센트럴점 (Yum 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