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

용산 맛집-횟집 광동수산 & 일본 규카츠 이자와 &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by 스마마마일 콤 2018. 2. 27.


용산역 영화관에 자주 방문하다보니

근처 맛집을 가보게 되었어요^^

용산 맛집-횟집 광동수산 & 일본 규카츠 이자와 &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NO 광고, 그냥 저의 입맛따라 솔직한 포스팅합니다~






1. 용산에서 회가 먹고 싶을 땐 광동수산





서울에서 맛있는 회를 먹기는 어려운 거 같아요~

그래도 신선하고 두툼한 회가 먹고 싶으면 한번쯤 들려볼 만한 광동수산입니다.

(회가 마니 두꺼워서 호불호가 나뉠꺼 같네요. 전 더 얇았으면 했어요~ㅠ)



가게가 커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지만....

쫌 소란스럽습니다;;;





2명이서 스페셜 메뉴

中 (활어회+해산물세트+매운탕) : 69,000원 먹었어요~

2명이서 먹기엔 조금 많았지만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메뉴 사진 참고로 보셔요.







밑반찬 중에는 생선조림?같은 것과 옥수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해산물로 멍게, 해삼, 새우, 오징어가 나왔어요~

멍게와 오징어가 젤 맛있었네요.




짜잔 회님 등장~

앞서 얘기한 것처럼 회가 쫌 마니 두껍죠?

회를 초장 맛으로 먹어서;;;; 초장이 중요한데 광동수산은 보통은 하지만

막 맛있다~라고 할 정도는 아니네요...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운탕

아주 많이 졸이면 맛있어져요~

(조미료 맛과 콩나물 맛이 많이 나요)

기다려야 합니다;;;



용산에서 회가 너무 먹고 싶다면 한번 정도는 방문할 만한 광동수산이였습니다.

보통.....소문난 맛집은 아니예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저만의 입맛입니다.





다음 소개할 맛집은 모두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 있습니다.


2.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일본 규카츠 이자와

용산 아이파크몰 서관 7층



일본에서 처음 먹어본 규카츠가 너무 맛있었기에

그 기억을 잊을 수가 없어서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일본 규카츠 이자와에 가게 되었어요~

가게 앞에는 항상 줄도 서있어서 엄청 기대 했네요.



무조건 더블이지!!

하며 주문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 결국 남겼어요;;;;;

규카츠 정식 더블(250g) : 20,000원

개인당 한개의 화로는 아니고 

둘이서 1개 화로에 원하는 만큼 구워서 먹으면 되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겉이 너무 탔습니다.

규카츠 간도 쫌 짜고........

일본의 맛집과는 큰 차이가 있었어요...ㅠㅠㅠㅠ

일본에서 안먹어 봤다면 맛있었겠지만

기억 속의 규카츠는 아니더군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정도는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일본 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후기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방문해주세요^^)

2018/03/03 - [여행] - 4박 5일 일본 도쿄 여행 후기-아키하바라 규카츠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아키하바라 타코야키






3.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한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미국가정식 샤이바나

용산 아이파크몰 서관 7층



맛있는 녀석들이 먹었던 미국가정식 음식점이라 믿고 갔습니다.

그런데 이제부턴 반만 믿어야 할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귀여워요.

오늘은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로고도 참으로 공감되네요ㅎㅎ




심지어 메뉴판도 귀여워요.

와구와구 신나게 입벌리고 밥을 먹어볼까요?




자몽에이드는 실제 자몽을 갈아넣어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시원한 맥주는 설명 안드려도 아시죠?




정말정말 맛있던 것이 바로 켄터키 치킨 샐러드 : 13,000원 

치킨이 정말 맛있었고,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온다면 개인당으로 시켜 먹고 싶을 정도로...

팝오버와 버터 밀크 비스켓 각 2,500원은 실망했습니다.

쫌 퍽퍽하고 간이 안맞아요;;;

비스켓은 역시 kfc에서 먹어야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엄청 기대한 시푸드 잠발라야 : 15,900원

대실망.............

맵지도 짜지도 않고 리소토스럽지도 않아서;;;

비추합니다ㅠㅠ



용산 샤이바나 가시면 켄터키 치킨 샐러드 꼭 드세요~~







NO 광고, 오직 저의 입맛따라 적어본 솔직한 맛집 리뷰입니다.

정말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은 맛집을 찾을 때까지 

맛집 탐방하고 포스팅 할께요~

곧 다시 만나요



2018/02/27 - [맛집] - 용산 맛집-횟집 광동수산 & 일본 규카츠 이자와 &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

2018/02/27 - [맛집] - 부산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중동 카페: 프롬티 FROM TEA & 송정 카페: 돌라 DOLAR

2019/05/10 - [맛집] - 삼성역 회식/데이트 장소 추천, 청담이상 삼성2호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맛집

2019/05/10 - [맛집] - 문래 곱창/카페, 곱창집 곱 & 호텔 707 카페

2019/05/15 - [맛집] - 홍콩 귀여운 딤섬 맛집, 얌차 센트럴점 (Yum 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