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시리즈

부산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중동 카페: 프롬티 FROM TEA & 송정 카페: 돌라 dolar

by 스마마마일 콤 2018. 2. 27.


부산에 가면 늘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친구들과 데이트하러 갑니다.

부산 맛집-[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중동 카페: 프롬티 FROM TEA & 송정 카페: 돌라 DOLAR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사실 카페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죠?)

NO 광고, 그냥 저의 입맛따라 솔직한 포스팅합니다~





1. [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중동 카페: 프롬티 FROM TEA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친한 친구들과 오랜만에 수다 떠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던지...

요즘에는 인테리어도 맛도 신경 쓴 카페가 많더라구요.

체인점이 지겨워 졌다면 방문해볼 만한 프롬티 추천해요~

단, 가격은 엄청 비쌉니다;;;




입구부터 이쁘네요~

산책길 같은 돌다리..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2층은 예쁜 찻잔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단, 4명 이상일 때만 2층 사용할 수 있데요.

(단체석으로 2층 사용)











찻잔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사진으로라도 남기고 싶은 마음..ㅠㅠ

비싼 가격은 아마도 인테리어와 도자기 가격인 거겠죠??



로얄 밀크티 : 8,000원
투메릭 블루베리 에이드 : 9,000원
케이크들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 가격은 각각 5,000원+ 정도~


솔직하게 말하면,
케이크는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이쁘지만... 맛은....... 친구들과 저는 입맛에 안맞았어요...ㅠ
비싸지만 결국 남기고 말았습니다.

조용하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야할 카페 프롬티!
(그러나 가격은 너무 안착해ㅠ)





2. [분위기 좋은 카페] 송정 카페: 돌라 dolar




부산에는 바다가 여러 군데 있죠~
그 중에서 송정 바닷가 근처 카페 돌라로 가볼까요?





총 3층의 송정 카페 돌라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예뻐서 힐링하기 좋으네요.


크림돌라 : 6,500원


크림돌라가 유명하고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서 먹어봤어요~














3층에서 본 송정 바닷가

야경이 이쁘네요.




크림돌라 추천해요~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네요.
친구와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돌라.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NO 광고, 오직 저의 입맛따라 적어본 솔직한 맛집 리뷰입니다.

정말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은 맛집을 찾을 때까지 

맛집 탐방하고 포스팅 할께요~

곧 다시 만나요